본문 바로가기

Product

Apple Watch 3

Apple Watch 3 


안녕하세요. 똥쏜입니다. 

뒤늦게 애플워치3를 구매하였습니다. 

 

현재 애플워치5까지 나왔고, 이제 와서 애플워치3를 구매한 이유는 무조건 가격 때문입니다.

애플 공홈에서도 259,000원이라는 아주 매력적인 가격으로 구매할 수 있었습니다.

 

https://www.apple.com/kr/shop/buy-watch/apple-watch-series-3/%EC%8B%A4%EB%B2%84-%EC%95%8C%EB%A3%A8%EB%AF%B8%EB%8A%84-%ED%99%94%EC%9D%B4%ED%8A%B8-%EC%8A%A4%ED%8F%AC%EC%B8%A0-%EB%B0%B4%EB%93%9C?preSelect=false&product=MTEY2KH/A&step=detail#

 

Apple Watch Series 3 GPS, 38mm 실버 알루미늄 케이스와 화이트 스포츠 밴드

GPS 및 고도계를 탑재한 Apple Watch 실버 알루미늄 케이스와 화이트 스포츠 밴드를 쇼핑하세요. 지금 구입하고 무료 배송 혜택을 받아보세요.

www.apple.com

 

애플워치가 너무 비싸서 못 사고 있었던 저에게는 애플워치3의 재고가 아직 많이 남아있어서 다행이라고 생각하였습니다.

 

애플워치3를 구매해도 괜찮은 이유를 말씀드리겠습니다. 

 

1. 애플워치 4, 5에서 여러 기능이 추가되었을지라도 그 기능을 쓰지 않는다.

2. 살짝 인식이 느린 편이지만, 못 기다릴 정도는 아닙니다. 애플워치로 많은 기능을 사용하지 않기 때문입니다.

3. 가격 얘기를 안 하루 수 없습니다. 거의 2배정도의 차이가 날 것입니다. (애플워치5 : 539,000원)

4. 제가 여자고 외소한 편이어서 페이스가 작은 게 좋습니다. 저에게는 페이스 38mm가 적당한 것 같습니다. 

5. 유튜브, 블로거들의 글을 많이 읽어보면, 모두들 애플워치3로도 충분하다고 합니다. (저는 귀가 얇습니다. ) 

 

그러므로! 저는 애플워치3를 추천합니다. 그리고 공홈에서 사면, 2주 내에 무료 교환 또는 반품을 할 수 있습니다. 제가 착용했더라도 침수나 파손이 아니면, 교환이나 반품을 해줍니다. 저는 코로나 바이러스 때문에 온라인 애플 공홈에서 주문하였습니다.

 

제가 주로 사용하는 기능을 말씀드리겠습니다.

 

1. 카카오톡, 메시지 읽기

2. 노래 들을 때, stop, 다음 노래로 재생 등 재생관리 (유튜브, 넷플릭스도 등도 재생관리가 가능합니다.)

3. 카카오 버스를 통하여, 버스 대기 시간 확인

4. 매일 운동량 체크

5. 전화 받기, 전화 걸기 가능합니다. 

6. 아직 사용해본 적은 없지만, 애플월렛에 여러 멤버십 카드를 추가해놓고, 애플워치로 멤버십 할인받기. (핸드폰이 가방 깊숙이 찾기 어려울 때만 사용할 것 같습니다. )

 

 

 

구매한 지 한 달 되었는데, 저는 정말 강추합니다. 밀리니언 줄을 새로 구매하였습니다. 다음에는 밀리니언 줄을 구매하여 사용한 후기로 찾아오겠습니다.  

 

주말이 끝나갑니다... 출근할 생각을 하니,, 우울해 집니다. 모두들 이번주도 활기차고 즐거운 일주일 되셨으면 좋겠습니다. 똥쏜의 리뷰를 읽어주셔서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