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Cafe

[미금역] - 비소라(BSORA) CAFE

비소라(BSORA)

뉴욕치즈케이크 & 바닐라라떼 & 탠저린 진저


안녕하세요. 똥쏜이에요.

 

오랜만에 분당에서 마음에 드는 카페를 발견하여 후기를 작성해 보려고 해요.

 

엠코헤리츠 2층에 있어서 잘 모르실 것 같아요. ㅎㅎ

사장님께서 인테리어도 매우 신경 쓰신 것 같아요. 

아래의 사진 참고 부탁드려요. :)

 

예쁜 좌석 1
예쁜 좌석 2 (손님 나가시자 마자 찍었어요!)

 

예쁜 좌석, 편한 자리 많아요~

바닐라 라떼, 뉴욕치즈케이크, 텐저린 진저티를 시켰어요.

 

탠저린 진저티가 정말 은은한 진저 향이 나면서 맛있었어요. 티백이 아니라서.. 그랬던 건가.. 여기서 맛있게 마셔서, 다른 카페에서 똑같이 탠저린 진저티를 시켰는데, 비 소라에서 마셨던 맛이 아니어서 실망했어요. 앞으로 탠저린 진저티는 비소라에서만 시켜먹는 걸로~ㅎㅎ

 

시킨 3가지 메뉴 같이 찍어 보았습니다.

 

뉴욕치즈케이크 위에 꿀이랑 딸기도 올라가요!

시킨 3가지 메뉴 모두 너무 맛있었어요. 케이크가 맛있어서 집 갈 때, 판매하시던 쿠키와 빵을 사 갔는데,,, 와우!!! 정말 맛있었어요. 빵 위에 올려진 화이트 초콜릿, 초콜릿 쿠키 모두 맛있었어요. 허겁지겁 먹느라.. 사진을 못 찍었어요.

비소라는 초코 맛집인 것 같아요. 쪼꼬쪼꼬 초코 들어간 모든 케이크, 빵, 쿠키 모두 추천드려요.

 

네이버에서 가져온 가격표. 

 

 

비소라 카페

 

위치 : 경기 성남시 분당구 구미동 9-1 엠코헤리츠 211호 (2층입니다!!)

영업시간 : 매일 11:00 - 22:00 (휴무 매주 월요일)

 

Tip! 경기도 재난 소득 사용 가능해요!!

 

store.naver.com/restaurants/detail?id=1879129636

 

BSORA : 네이버

리뷰 37 · 담소나누는 사람들이 좋아 할 미금카페

store.naver.com

https://www.instagram.com/bsora__

 

로그인 • Instagram

 

www.instagram.com

 

지금까지 똥쏜의 리뷰를 읽어주셔서 감사드려요!!. :)

'Cafe' 카테고리의 다른 글

[청담 도산공원 도넛 맛집] - CAFE Knotted  (0) 2020.05.0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