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Restaurant

[청담 피자맛집?] CLAPPIZZA

CLAPPIZZA

반반 피자 - PEPPERONI & HAWAIIAN


안녕하세요. 똥쏜의 클랩 피자 내 돈 내산 리뷰에요~!

 

핫플레이스로 급부상중인 CLAPPIZZA에 다녀왔어요. 생각보다 인기가 많더라고요.

점심시간 전에 도착해서 줄을 서지 않았지만, 먹다 보니 많은 분들이 줄을 서서 기다리고 있었어요.

외관 사진은 찍었지만, 내부에 사람들이 많아서 사진을 찍지 못 했습니다.

내부 인테리어도 굉장히 힙했습니다! :) Hip

핫플레이스가 맞나봐요!!ㅎㅎ 줄을 서서 기다리지는 않았지만, 주문하고 20분정도 기다린 후에 피자를 받을 수 있었습니다.ㅠㅠ 가실 계획이 있으시다면, 넉넉하게 시간을 잡고 가시는 것을 추천드립니다.

 

클랩피자 외관입니다.

반반 피자로 페퍼로니와 하와이안 피자를 시켜 먹었습니다. (19,500원) 참고로, 반반 피자는 14인치만 가능합니다.

반반피자는 여자 성인 3명에서 먹으면 조금 부족하고,,,, 제가 먹는 양이 많아서 그럴 수도 있습니다...ㅎㅎㅎ

그래서 전 콘샐러드를 추가해서 먹었습니다.. (6,800원)

 

페퍼로니는 제 입에는 약간 싱거웠습니다. 이태원 보니스 피자에 길들여져 있나봐요... 이태원 보니스피자 강추합니다.. 헷.. 친구 추천으로 알게된 피자 집인데, 인생피자입니다!!ㅎㅎ

 

https://store.naver.com/restaurants/detail?entry=plt&id=31608396&query=%EB%B3%B4%EB%8B%88%EC%8A%A4%ED%94%BC%EC%9E%90%ED%8E%8D

 

보니스피자펍 : 네이버

리뷰 2266 · 생방송투데이 1892회

store.naver.com

 

스리라차 소스가 비치되어 있어, 뿌려먹었더니, 제 입맛에는 딱이었습니다. 스리라차 소스는 마이 러브.. :)

맛이 나쁘지 않았지만, 그래도 재방문은 하지 않을 것 같아요.ㅎㅎ

한 번쯤은 가서 인증샷 찍고, 인테리어 구경하기에는 나쁘지 않았습니다.

도산공원에는 이런 힙한 맛집이 많은 것 같습니다. 도산공원 데이트 추천드려용 :)

 

반반피자-페퍼로니,하와이안
콘샐러드

 

 

 

긴 후기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즐거운 하루 보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