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Restaurant

[도산공원] - 도산분식

도산분식

도산떡볶이 & 돈카스샌드 & 육회김밥

 


안녕하세요. 똥쏜이에요 :-)

 

도산분식을 다녀온 후기를 작성하려고 합니다.

 

도산분식은 오래전부터 유명해서 많은 후기들이 올라와 있더라고요. 도산공원 점에서는 평일에 가서 그런지, 웨이팅이 없었습니다. 아주 다행히도..  :)

우선 맛부터 말씀드리면, 시킨 3가지 모두 맛있게 잘 먹었습니다.

단점은 가격대비 양이 매우 작아서,, 음,, 제가 양이 많은 걸까요?ㅎㅎ

1인당 1주문으로 하면 많이 배고프실 것 같아요. 최소 1.5개 최대 2개 인 것 같습니다.

옆 테이블 남성 분은 혼자 3개까지 드시고 계셨어요. 건장한 남성분이라면 양이 많지 않아서 드실 수 있을 것 같습니다.

 

도산떡볶이 _ 매콤했고, 오뎅도 맛있었습니다.

도산떡볶이는 매콤하고 맛있었지만, 양이 많지도 많아서 가격대비 비싸다는 생각이 들었습니다. 다음 번에는 다른거 시켜 먹어야쥐~

 

육회김밥! 맛있었어요!!! 노른자에 찍어먹으면 더 맛있오요!

육회김밥도 정말 맛있게 먹었습니다. 정말.. 셋이서 먹었더니 순삭! 됐습니다. ㅎㅎㅎ

 

돈까스샌드 - 역시나 맛있었습니다!!

돈까스샌드도 역시나 너무 맛있었습니다. 그치만..ㅠㅠ 힝 양이 너무 작아서 아쉬웠습니다. 역시..압구정이니깐요.. 어쩔 수 없죠ㅎㅎ

 

 

풀샷1

 

풀샷2

 

풀샷3

아무래도 도산고원이라서 가격대가 있는 것 같습니다. 그렇지만! 분위기도 좋고 맛있어서 재방문하고 싶습니다.

도산공원에 핫한 카페가 많으니까유! 여기서 적당히 먹고, 카페가서 2차 먹방을 하면 될 것 같습니다.

다음에는 감태주먹밥과 비빔면을 먹어보고 싶습니다. 도산분식이 가로수길과 광교에도 있습니다.

가로수길 점이 사람이 더 많다는 것 같아요. ㅎㅎ

 

 

도산분식_도산공원점

 

위치 : 서울 강남구 도산대로49길 10-6

번호 : 02-514-5060

영업시간 : 매일 12:00 - 20:30 Last Order 20:00

 

https://store.naver.com/restaurants/detail?id=1123489755

 

도산분식 도산공원점 : 네이버

리뷰 1180 · 생방송오늘저녁 1028회

store.naver.com

 

 

오늘 하루도 즐겁게 보내시고, 똥쏜의 리뷰를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